▶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지원

뉴스룸

내용(제목, 작성자, 작성일 등으로 구성)
세금계산서 입력 및 인증서 등록 기능 개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23-09-22 16:01

효성cms
효성CMS플러스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아래와 같이 진행하였습니다.(2023. 09. 21 18:00 기준)

프로그램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1. 세금계산서 일부 항목의 입력 가능한 자리수를 수정했어요.
[회원 > 회원 관리] 메뉴에서 회원 등록 시 부가정보의 대표증빙유형을 세금계산서로 선택할 때,
일부 항목에서 입력 가능한 자리수가 적어 불편하셨죠?

이런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항목별 입력 가능한 자리수를 수정했습니다.
수정된 항목과 자리수는 아래 표에서 확인해 보세요!

효성cms


자리수가 수정된 항목들은
다음과 같이 회원 등록 화면의 부가정보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효성cms


[ 회원 > 회원 관리 > 회원 등록 > 부가정보 > 대표증빙유형 '세금계산서' 선택 ]

* [증빙 > 세금계산서 발급] 메뉴의 수기 발급 시
'업태', '종목' 항목에도 적용된다는 점 잊지 마세요

#2. 인증서 등록상태 조회 기능을 추가했어요.
지금까지는 [설정 > 세금계산서] 메뉴에서 세금계산서 인증서를 등록하거나 갱신하려면
'인증서 등록상태조회' 버튼을 누르거나 다시 로그인해야만 했으나,
인증서를 최초 등록할 때에만 해당 버튼이 표시되어 갱신 시에 많은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이런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인증서 등록상태조회' 버튼을 항상 표시하고, 아래와 같이 안내 문구를 추가했습니다.

효성cms


인증서 갱신 후에 다시 로그인할 필요 없이 '인증서 등록상태조회' 버튼만 눌러 주세요!
이번 효성CMS+ 업데이트에서 개선된 기능들을 통해
고객님께서 더욱 편리하게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프로그램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효성cms 공식가입센터1599-1524로 전화주시거나 홈페이지 내의 실시간 채팅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목록